본문 바로가기

【테일링】/…Game

큐라레 마법도서관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

원본 : 인벤


팜플(대표 서현승)이 이 달 선보일 예정인 신작 카드 배틀 RPG ‘큐라레: 마법 도서관’의 주요 3D 메인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.

‘큐라레: 마법 도서관’ 사전 등록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(http://event.palmple.com/qurare/reg)를 통해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,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한정판 슈퍼레어 ‘퀸 세헤라자데’ 카드를 지급한다.

또한, 이벤트 기간 중 순차적으로 오픈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가할 경우, 참가 횟수만큼 SP 회복 포션과 골드를 차등 지급한다.

이외에도, ‘큐라레: 마법 도서관’ 기대평 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. 이번 이벤트 내용이나 기대평 등을 자신의 블로그, 각종 커뮤니티 내 게시판에 올리고 해당 URL을 ‘큐라레: 마법 도서관’ 이벤트 페이지 안내 글의 댓글로 등록하면, 추첨을 통해 ‘큐라레: 마법 도서관’의 전문 사서로 임명하고, 작가의 싸인이 담긴 일러스트 액자를 증정한다.

팜플은 이와 함께 주요 3D 메인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고,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.

‘큐라레: 마법 도서관’은 팜플의 2014년 첫 작품으로, ‘마비노기’ 등 유명 게임 개발을 진두지휘했던 김용하 PD가 총괄 디렉팅을 맡아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.

3D 캐릭터를 활용한 화려한 비주얼과 소설 작가가 집필해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시나리오, 국내외 최정상 일러스트레이터와 음향 전문가들이 참여해 카드 배틀 RPG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.

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 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