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【컬렉트】/…Link

[다인님 블로그] BBQ 아이스치킨 후기

원본은 이곳입니다.

http://totheno1.egloos.com/3876852 

 


안녕하세요,포스팅거리괴식을 보면 불나방처럼 도전해 여러분들의 무분별한 소비를 막는 괴식의 요정 다인입니다(...)
오늘의 괴식리뷰는 지난번에도 포스팅했던 BBQ의 신제품 아이스치킨입니다.



퇴근길에 근처 BBQ에서 들러서 구매,가격은 9,900원입니다(참고로 이 제품은 두개 이상 주문해야 배달해 준다고 하네요)
하나 포장해 달라고 하니 주인아주머니가 [아니 이거 무슨 TV에 방송탔어?오늘 찾는 사람이 많네?]라며 놀라시더군요(...)
...Aㅏ....세상에는 자진해서 불구덩이로 들어가려는 이가 이리도 많단 말인가...(나 포함)

박스샷,보기만 해도 서늘해 보이는 패키지가 포인트


오픈케이스.9,900원이라 비비큐치고는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양 자체는 그렇게 많지 않은 편입니다.
박스도 일반 비비큐 치킨 박스의 1/2정도 크기에요

-. 혐짤이지만 뜯어먹은 샷.닭 날개 부위를 바짝 튀긴 뒤에 간장양념에 버무려 급속냉동 했습니다.
그래서인지 껍질부분이 정말로 빠삭빠삭합니다. 살부분도 바짝 튀겨서 전체적으로는 딱딱&빠삭한 식감
트위터의 어떤 분이 며루치조림을 먹는 맛이라고 했는데,확실히 딱딱&빠삭하다는 점에서는 비슷하네요
괴식...이라기보다는 생각했던 그대로의 맛이랄까요.먹다 남은 교촌양념치킨 날개부위를 냉장고에 일주일간 방치했다가
갑자기 생각나서 데워먹으려고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우적우적 씹어먹을 때의 맛
입니다(...)
-.맛없지는 않지만 굳이 돈주고 사먹을 필요는없는 맛, 맛이 궁금하시면 교촌치킨 한마리를 사서 남은 치킨으로
제조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 인생의 경험치 증진,혹은 포스팅 거리를 위해서라면 말리지는 않습니다.

p.s 그리고 간만에 만들어본 짜르방 'ㅅ')r